본문 바로가기
게임

디아블로2 레저렉션 룬 순서와 룬 조합

by heeyane 2021. 12. 17.
728x90
반응형

이거슨 디린이를 위한..

나를 위한!

 

메번 찾아보기 힘들어서 

저장 겸 외워볼까 하고 만들었어요 

 

어두컴컴한 배경이 무서워서 

머얼리이~ 하다가 

남편이 플레이하는 것을 종종 보니

재미있어 보여서 접하게 되었답니다 

처음에는 스위치로 조금씩 혼자 놀다가

어느 날 남편과 같이 하시는 

동료분들이 버스를 태워주셨어요..

개꿀을 외치고 탔다가...토하는줄..

렙 20 언저리 였는데 

하루만에 70렙대가 되었어요...

 

기사님들의 하찮다고 쓰다 버리라며 

주신 템들을 대충 주워입고 키우다가 

남편이 본인이 모은 템들로

조금씩 저의 장비를 맞춰주어서

이제 버스 안타고 혼자 잘 놉니다 ㅎㅎㅎ

 

혼자 슬슬 하니 궁금한것도 많고

템은 오마지게 떨어지는데 

좋아보여서 창고 넣어두고 보여주면

ㅆㄹㄱ 라고 버리라니..

뭐가 뭔지 모르겠다고 재미없다고 했더니

 

룬이랑 주얼은 보이는 대로 모아두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 주웠더니 창고가 넘치지 모에요!

부캐창고까지 했지만 넘 넘친다 했더니

호라드림의 함에 넣어서 합성을 해서 줄이래요

하급룬은..

 

 
 
 

음? 하급룬?

요기다 넣으라는데 몇개 넣는거야!

 

물어보다가... 일을 하시니..

답이 없고...

답답해져서 혼자 찾아보고

그러다 매번 찾아보기 귀찮아서

창고 정리하면서 같이 정리합니다

 

룬은 1번 부터 33번 까지 번호가 있답니다

룬 별로 방어구와 무기류에 박았을 때 능력치가

따로 있다던데 ..

저는 그냥 번호랑 조합만 필요함...ㅋㅋ

 

1~10번 룬

하급 룬이라고 하는데

하위 룬 3개를 호라드림의 함에 넣고 돌리면

다음 상위의 룬 1개가 만들어집니다

 
 
                                                       
 

11번 부터 16번 룬 조합에서는

최하급 보석 1개씩이 더 필요해요

 
 
 
 
 
 

17번 부터 22번 룬 조합에서는 

하급 보석이 필요합니다~

 
 
 
22번 우움 룬을 만들 때 
풀 룬은 2 개만 필요하네요!
 
 
 
 

 

23번 부터 28번은 그냥 보석이 필요하구요~

이제 부터 합성 시 필요한 룬의 갯수도 2개 씩!

29번 부터 33번은 고오오급 룬들!!

상급 보석들이 필요해요 ~

 
 
 

고오오급 룬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다들 어디서 그렇게 잘들 드시는지..

부럽...

 

 

디아블로2 레저렉션 업뎃 소식도 있던데

레더등급도 생기고..

캐릭터들 마다 뭔가 조금씩 변화가 생길 모양이에요

 

열심히 읽어봤지만 디린이는 모르겠네요 ㅋㅋㅋ

뭐가 바뀌는지...

 

저는 디린이가 접하기는 가장 좋다는

팔라딘을 키우고 있습니다..

못생긴..팔라딘...;ㅁ;

이거 너의 모자이니라~

하고 남편이 모자 하나를 줬는데

초록색 거적대기...

나도 왕관 같은거..

너에게 있는 아우라 같은거 내뿜고 싶다...

몬생긴 팔라딘...ㅠㅠ

 

스위치로 하다가

플스로 넘어왔는데 화질차이 넘나...

 

스위치로 할 땐 내 눈이 이렇게 안좋았나 싶을 정도로

글씨가 안보였는데..

플스로 하니..개안을 한 느낌..

렉도 없고 ㅋㅋㅋㅋㅋㅋ

 

이제 모든 액트는 다 깨고

혼자 헬방에서 논답니다

 

저도 득템이란 걸 해보고 싶네요

젤 잘 먹은게 굴룬이랑 탈목? 일까나...

 

참고로 보석은 같은 급의 같은 종류의 보석 3개를

호라드림의 함에 넣고 돌리면

바로 윗 단계의 보석이 1개 만들어져요

예시로

최하급 루비 3개 -> 하급 루비 1 개로 나온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