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 Godfall 갓폴 & Prison Architect 프리즌아키텍트

by heeyane 2021. 12. 10.
728x90
반응형


에픽게임즈에서
12월 17일 까지 무료 배포 중인
갓폴 과 프리즌 아키텍트 입니다


갓폴은 챌린저 에디션으로
처음부터 최대 레벨로 캐릭터 성장을 시킬 수 있으며
다양한 무기 또한 바로 해금이 가능하다고 해요


플스 플러스에서도 풀렸다고하네요 ~



추가 dlc도 12월 12일 까지 할인 중이라고 합니다



프리즌 아키텍트 입니다
교도소장이 되어 재소자들을 관리하는 경영게임이에요
단순한 캐릭터들이 귀엽게 보이네요

 


재소자들을 관리하며 다양한 욕구들을 채워주고
그들이 복역을 끝까지 마칠 수 있도록 해야해요

정부지원금으로 운영되는 배경으로
경영관리를 하여 교도소를 증축하고 발전 시키는
목적이 있어요~~

스토리 모드를 하면 튜토리얼을 진행 할 수 있어요 ~

 

한글지원 되구요~~

캐릭터들 움직이는 거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ceo가 나타나서 시설을 지으라고 합니다 ㅋㅋ

 

 

재소장와 교도관 교도소장만 있는줄 알았는데

인부도 있고 요리사도 있네요 ㅎㅎ

 

12월 17일 까지 무료배포 +영구 소장이니

미리 킵해두시고

심심할 때 한 번 해보시길 추천~~

 

 

6일 뒤 또 새로운 무료 게임을 오픈할 건가 봐요~

시즌이라 그런지 예쁜 포장을~ ㅎㅅ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