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유비소프트 무료배포 - ANNO1404

by heeyane 2021. 12. 13.
728x90
반응형

 

 

유비소프트에서 ANNO 1404를 무료배포 중이라는 소식!!

참말인가~ 싶어 들어가 보니

12월 14일 까지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더라구요

 

 

오오~~

저는 일전에 ANNO1800을 재미있게 했는데

에픽에서 무료체험을 할 수 있었거든요

영구소장이 아닌 기간동안 플레이만 가능 했던 것..

 

anno는 구매를 할까 말까 망설이던 게임이에요

시간을 엄청 잡아먹힐 것 같아서...

 

하지만 이번 anno 1404는 영구소장이라고 합니다!

 

 

우선 유비소프트에 가입하시거나 로그인을~

 

 

12월 14일 오후 세시까지 무료다운 받을 수 있네요~

무료로 드립니다를 눌러주세요~~

 

 

유비소프트 게임창을 열어서

Games에 들어가시면 플레이 버튼을 누르시면

두 가지 버전으로 열리더라구요

 

하지만 공식 한글지원이 안된다는 저엄....;ㅁ;

그렇다고 영어로 즐기기엔 영어가 너무 많아요...

 

https://blog.naver.com/dgidugi/222134842153

 

Anno 1404 History Edition 한글패치

갑자기 옛날에 했던 게임이 생각나 아노 1404를 깔아 보았다. 나온지 오래된 게임이다 보니 4K 해상도에서...

blog.naver.com

 

이 분 블로그에 가시면 한글패치를 다운 받을 수 있어요

넘 나 고마우신 분...>ㅁ<

 

해당 한글 파일을 다운 받으신 후

게임 다운 파일 중

addon 과 maindata 로 덮어씌우기 해주시면 됩니다

하나씩 하셔요~

헷갈리니께 ㅋㅋ

 

anno는 처음엔 이게 모야~~

하고 좀 어려웠는데 차근차근 해보니 생각보다 재미 있고

시간을 많이 잡아먹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일부러 공략을 보지 않고 했더니

에픽게임즈에서 배포한 체험하기 시간이 너무 짧게

느껴졌던 게임입니다

 

pc에 붙어 앉아서 마음먹고 하기엔

시간이 없어서 구매를 망설였는데

무료 배포를 한다니~ 선물 같네요 ㅎㅎ

 

돌아오는 주말이 기다려 져요!!>ㅁ<

 

내일까지 무료배포이니 혹시 해보실 분들은

무료 기간동안 다운 받아 해보시길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