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공부

진에어 실권주 청약

by heeyane 2021. 11. 4.
728x90
반응형

11월 4일 ~ 5일 간 진행되는 진에어 실권주 청약 입니다

확정가는 17,200원 , 증거금율 100% 입니다

유증금으로 사용할 내역은 항공기 리스/ 유류비 등으로

사용하겠다는 공시이구요

아래는 공시 내용 중 투자 위험 요소에 관한 공시를 추려 본 것 입니다

단위 (백 만원)

채무부존재확인

채무자가 채무를 다 갚았는데도 불구하고 채권자가 이를 부인하거나 빨리 갚으라고 이행을 독촉할 때 채권자를 상대로 채무부존재 확인 여부에 대하여 법원에 소송을 제기 할 경우

당사는 동 소송으로부터 유의적인 부채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지 않다고 판단하여

동 소송에 대한 충당부채를 인식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러한 당사의 우발채무는 당사의 자산 대비 규모가 크지않아

이에 따른 위험은 낮은 것으로 판단됩니다.

다만 향후 대외적인 환경변화에 따라 위와 같은 우발채무가 증가하거나

이 외에 다른 우발채무가 발생할 경우 당사의 재무구조 악화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투자자께서는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최대주주인 한진칼은 이번 유상증자에도 참여 한다는 공시도 있는데요

최근 한진칼이 신용평가에서 BBB등급의 평가를 받았습니다

BBB 등급은 원리금 지급능력은 양호 하지만 상위 등급에 비해

향후 원리금 지급능력이 저하될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보호예수가 이번달 17일에 풀리게 됩니다

주식 거래 가능 물량이 늘어나는 것임으로 확인 할 사안이에요

실권주는 상장일 2일 전 권리공매가 가능합니다

상징일이 11월 19일 임으로 17일에 매매가 가능해요

17일이면 보호예수도 같이 풀리는 날이라...

지금은 2만원 언저리를 유지하지만 보통은 유무상증자시 주가 약세로

시작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코로나가 종식되면 확 틔일 것 같은 여행주 인데

오랫만에 공부한다고 여행 싸이트 들어가보니 괜히 설레였네요 ㅎ

괜히 비행기표 보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얼른 코로나도 종식되고

여행주들도 모두 다시 살아났으면 좋겠습니다!!

 

환불일  11/9

상장일 11/19

권리공매 가능일 11/17

* 본 포스팅은 종목 추천, 권유가 아니며 모든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