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공부

NH올원리츠 - 공모 청약

by heeyane 2021. 11. 3.
728x90
반응형

제가 좋아라 하는 배당~ 리츠주 가 공모를 하네요 >ㅁ<
오늘 부터 3일간 공모하는 리츠 공모입니다

올원리츠는 아래 보이는 사진과 같이
현재 4개 자산에 투자중이구요
에이원이라는 nh만의 브랜드로 당산과 인계역 부근에
보유중이에요
이곳엔 삼성생명이 본사사옥으로 이용중이구요
분당 스퀘어 빌딩에는 네이버 자회사인 라인플러스가
임대 연장계약을 했다는 소식이 있네요

파이내셜뉴스


리츠 공모는 3일 증거금 50% 로 균등배정이 없어요
비례배정으로 증거금을 많이 넣을수록  
배정 받을 주식 수도 많아집니다
또 스팩주가 2천원으로 나오는 것 처럼
리츠 공모주는  5천원으로 나오구요

리츠는 = 배당주 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간단하게 보시면 임대업이라 보시면 되고 월세를 받는 걸
주주에게 배당으로 준다고 보시면 편하실 것 같아요

개인이 직접 대형 건물이나 쇼핑몰을
구매하기는 쉽지 않고
구매 후 세금이나 임대, 매매 등 에서 시간과
노동이 제법 들어가는데
리츠는 부동산 간접투자라 위에 귀찮은 일들이 없고
매매 또한 손쉽다는 점이 매력이라고 생각됩니다

또 nh올원리츠는 연배당 7%으로 배당율이 꽤 높습니다

올원리츠는 NH3호/5호 위탁관리부동산 투자회사의
지분을 100% 소유한
모자(母子)리츠 구조이며 이번 상장을 위한 구조입니다

배당이 반기 배당으로
매년 6월 30일 / 12월 31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공모상장한 리츠주들이에요
상장일에 따블, 따상 이런건 없을 거 같은데요
어찌 될지는 아무도 모르겠죠 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배당+리츠 주들은 선호하는 편이라
관심있게 지켜볼 것 같아요
11월 첫 주는 공모주들이 많네요 ~

엔에이치올원리츠는 3일간 청약하니
저는 앞 선 공모주들 환불 나오면 생각해 볼까 합니다

공모가 5천원 / 증거금 50%
최소청약 10주 - 25,000원
균등없이 비례배정만


공모마감일이 11/5 금요일이라
환불일이 기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환불일 11/9
상장일 11/18

* 본 포스팅은 종목 추천, 권유가 아니며 모든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