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머거본 - 꾸이스낵 1kg

by heeyane 2022. 8. 19.
728x90
반응형

  유명 유투버 방송을 보다가  발견했는데  
나온지는 좀 되었나봐요 ㅋㅋ
저는 이번에 처음 보고  우와 !!   하고 질렀어요
마트에서  통에 든거나  봉지 로 든거는  금방
먹어버리길래  샀드니만 ㅋㅋ

저만한 박스에 딱 맞게 실려서 도착!
김냉 김치통 위에 올려두니 워매 ㅋㅋ
20키로 쌀포대 크기에요

질소반 과자반 이여도 많이 들었네요
근데 좀 허연거 같죠
넵 ..  마트에서 파는  작은 봉지나
플라스틱에 든거랑은 다르게
퍼석 합니다 ㅜㅜ
하나 먹으면  물 먹어요 ㅋㅋ
어쩌죠 ..

전자렌지랑..

에프에 돌려봅니다




응 똑같애
그냥 먹어

728x90
반응형

댓글